메뉴 건너뛰기

기업이념

기업이념

 

기 업 이 념

 기업이념3.JPG

 

우성은 1968년 창업 이래, 염색 산업을 기반으로 원단에 새롭고 획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부여하여 인류가 쾌적감과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여하기 위하여 48년간 오직 한 길만을 달려 왔습니다.

 

그 동안 많은 환경의 변화와 고비마다 직원들 상호간에, 고객에게 기술과 그리고 그 무엇보다 모든 것을 은혜로 섭리하시는 하나님께 대한 믿음을 가장 소중한 자산으로 생각하며 좌절하지 않고 견디며 끊임없이 도전하며, 변화하여 성장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고객이나, 직원에 대한 개념을 수익을 이루기 위한 수단이 아닌, 긍극적으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각각 존중받아 마땅한 소중한 존재임을 인식하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상호간에 신뢰하며, 섬기며,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이루어 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렇게 경험한 하나님의 사랑과 열매들을 우리 기업에만 머물게 하지 않고, 국내외 여러 어려운 이웃을 다양하게 섬기고 있는 단체들과 연합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흘려보내려 힘쓰고 있고, 세계 각처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일에 헌신하시는 선교사님들을 물질과 기도로 헙력하려 힘쓰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서, 일터안에 그리고 이 일터와 연결된 공동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구체적으로 경험되고, 누려져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길 소망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위로